인기 기자
옥션, 스피킹맥스 단독 패키지 할인 판매
2016-12-26 10:35:28 2016-12-26 10:35:28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옥션은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 단독 패키지를 할인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옥션은 다음달 22일까지 유병재와 함께하는 '올킬 특종 스피킹맥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년 이용권과 교재 등에 옥션 단독혜택을 추가로 구성한 '스피킹맥스 올킬패키지'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27만8000원에 판매한다. MS 서피스 프로4를 추가 혜택으로 내세운 '올킬패키지 PRO한정판'은 특별 할인가인 97만9000원에 300세트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31일까지 스피킹맥스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하와이 4박6일 패키지 여행'을 보내준다.
 
한편 옥션은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병재를 모델로 발탁해 스피킹맥스 광고를 공개한다. 외국인만 보면 영어가 마비되는 그의 에피소드는 '억울한 산타편, 공항편, 렌터카편, 렌터카 번외편' 등을 통해 소개된다. 외국인이 말을 걸었을 때 알아듣지 못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내용으로 유병재 특유의 표정이 보는 이로 하여금 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스피킹맥스와 콜라보 형태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스피킹맥스 모델 이서진과 동반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장은 "다가오는 새해에 맞춰 영어공부를 다짐하는 이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스피킹맥스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누구나 겪는 영어울렁증을 표현한 이번 광고는 프로모션 내 상품 특징을 재치있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옥션)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