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옥션·G마켓, 크리스마스 대규모 할인 행사 펼쳐
2016-12-08 17:43:56 2016-12-08 17:43:56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유통 대목인 연말로 접어들면서, 온라인쇼핑 업계가 크리스마스 쇼핑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전을 서둘러 마련하고 있다.
 
옥션은 오는 25일까지 '산타의 크리스마스'와 '루돌프 사과코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산타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단 하루만 산타 특가'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을 위한 장난감, 패션잡화, 디지털, 인테리어소품 등을 데일리 특가로 진행한다. 매일 아침 편의점 상품을 50% 할인해주는 '매일 10시 타임 특가'도 마련하며, 유아·커플·인테리어·파티 등 콘셉트별로 상품을 추천해주는 '맞춤 산타 선물 가이드'도 선보인다. 스마일페이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케이크 6종과 배스킨 라빈스 블록팩을 할인해 주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모든 회원에게 '10% 산타쿠폰'을 증정하고, 2016년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 산타쿠폰'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루돌프 사과코의 크리스마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옥션에서 단독 제작한 세척사과 '루돌프 사과코'를 만나볼 수 있다. '루돌프 사과코'는 7900원(12봉 내외)이며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겉박스·속박스에 포장돼 무료 배송된다. 사과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 회원 번호 등록 고객 중 루돌프 사과코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1만 마일리지(총 200명)를 증정한다.
 
이밖에 오는 14일까지는 겨울 시즌에 필요한 패션잡화를 키워드별로 쇼핑할 수 있는 '윈터 페스티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머플러, 퍼 액세서리, 장갑 등 방한 아이템부터 소중한 이들을 위한 로맨틱한 선물 등 최대 69% 할인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도 오는 25일까지 'MERRY CHRISTMAS FOR YOU' 기획전을 열고 깜짝 선물 증정, 투데이 핫딜 등을 통해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보인다. 우선 즉시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이벤트를 마련하고, 날짜별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수량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