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위드미, 여름시즌을 겨냥 삼각김밥·샌드위치 출시
2016-07-08 09:30:53 2016-07-08 09:30:53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신세계(004170)의 편의점 위드미는 여름시즌을 맞아 무더위 해소에 도움이 되는 프레쉬푸드(FRESH FOOD)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삼각김밥 3종, 콜드 샌드위치 2종으로 기존 프레쉬푸드를 업그레이드해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여름 차별화 상품으로 기획했다.
 
삼각김밥은 '할라피뇨 참치마요', '머스타드 훈제오리', '매콤 데리치킨' 등 3종을 900원에 판매하며, 샌드위치는 '햄치즈 크로아상'을 2500원에, '머스타드 치킨랩'을 2700원에 판매한다.
 
삼각김밥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데우지 않고 바로 먹는 삼각초밥과 훈제오리, 치킨 등 보양식 재료로한 삼각김밥을 출시하였다.
 
'할라피뇨 참치마요'는 데워먹지 않고 차갑게 먹는 삼각초밥으로 새콤한 밥에 할라피뇨 마요네즈 소스, 참치, 양파 등이 더해져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머스타드 훈제오리'는 훈제오리에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더해져 달콤한맛을 느낄 수 있고, '매콤 데리치킨'은 진한 데리야끼 소스를 바른 치킨에 청양고추를 넣어 매운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샌드위치는 데우지 않고 시원하게 바로 먹을 수 있어 무더위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는 콜드 샌드위치 2종을 내놓았다.
 
'햄치즈 크로아상'은 64겹 크로아상을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버터향을 느낄 수 있고, '머스타드 치킨랩'은 통밀로 만든 담백한 또띠아에 머스타드 소스, 치킨텐더와 양상추를 더해 소스의 새콤함과 식감을 살렸다.
 
위드미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말까지 삼각김밥 신상품 3종을 행사 음료와 동시 구매시 음료를 할인해주는 콤보 행사를 진행한다. 또 샌드위치 2종 구매시 행사 캔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류승훈 위드미 프레쉬푸드 파트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차갑게 먹는 삼각초밥 등 계절적 특성을 고려한 프레쉬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 개발를 통해 위드미를 찾는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위드미)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