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電, 조르지오 아르마니 폰 예약판매
이달 말 출시 예정
2009-10-21 11:57:52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삼성전자는 이달 말쯤 출시 예정인 명품폰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21일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부산 해운대) 등 총 3곳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의 배경화면으로 적용된 조르지오 아르마니 넥타이나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풀터치에 슬라이드 키패드를 적용한 하이브리드 타입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은 AMOLED
디스플레이, 사파이어 글래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UI 등을 탑재한다. 구체적인 출시시기와 가격은 이동통신 사업자들과의 협의를 통해 추후 결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은 세계적인 거장인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직접 디자인해 아르마니의 혼과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집된 궁극의 명품폰"이라며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관련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하는 등 국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