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세븐일레븐, 차갑게 먹는 '한입김밥' 2종 출시
2016-06-14 10:22:49 2016-06-14 10:22:49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여름철을 맞이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한입김밥(1000원) 2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한입김밥은 '참치크래미 한입김밥', '유자닭가슴살 한입김밥'이다. 초밥형태의 김밥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다른 푸드 상품과는 달리 전자레인지에 데우지 않고 차갑게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참치크래미 한입김밥'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참치크래미 샐러드에 계란, 오이, 당근 등을 상큼한 초밥에 넣어 색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유자닭가슴살 한입김밥'은 상큼한 유자청에 버무린 닭가슴살과 맛살, 오이, 당근 등으로 구성된 초밥 김밥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더 맛있고 건강한 푸드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푸드에 사용하는 김 품질 강화에 나섰다. 기존에는 국내산 물김을 사용했지만 지난 4월부터 남해안 돌김 20%를 가미해 더욱 바삭하고 풍부한 풍미의 삼각김밥과 김밥을 만들고 있다.
 
최윤정 세븐일레븐 MD는 "한입김밥은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바쁜 출근길이나 간식용으로 적합한 상품"이라며 "더운 여름철 입맛을 살리는 별미 간편식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