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손정협기자] 삼성전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10월 한달간 전국 삼성전자 매장에서 '삼성전자 창립 40주년 고객 사랑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삼성전자 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300만원 이상 구매시 한국 도자기 세트 ▲500만원 이상 구매시 테팔 매직 핸즈 ▲700만원 이상 구매시 헹켈 고급 부엌칼 세트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지급한다.
현대카드와 KB카드 결제시 최대 12만원, 롯데카드로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구매 시 최대 20만원의 캐쉬백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우리 V 캐쉬백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재 시 30만원 이상 세이브 결제를 하면, 100만원 당 10만원씩
최대 100만원까지 청구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만 해도 사진무료 인화권, 인터파크 도서 할인권, 핸드폰 게임 무료 체험권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쿠폰북을 증정한다.
김의탁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40년 동안 삼성전자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손정협 기자 sjh90@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