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삼화네트웍스-IHQ와 드라마 공동제작 계약체결
2015-08-20 11:03:39 2015-08-20 11:03:39
삼화네트웍스(046390)는 IHQ와 드라마 공동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양사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드라마는 '함부로 애틋하게(가제)'로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캐스팅, 제작, 편성과 국내외 마케팅 등 모든 과정에 대해 서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착한남자',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 죽일놈의 사랑' 등 다수의 히트작을 탄생시킨 우리나라 멜로 드라마를 대표하는 이경희 작가의 3년만의 미니시리즈 복귀작이다.
 
남녀 주인공으로는 중국 및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 스타로 자리 매김한 김우빈, 수지로 확정됐다.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다.
 
 
삼화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가 이경희 작가 집필, 김우빈-수지 출연확정, 삼화네트웍스-IHQ 공동제작이 방송사와 광고주들 사이에서 드라마의 성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삼화네트웍스는 작품성과 흥행력을 갖춘 다양한 집필 라인업과 30년 이상의 우수한 드라마 제작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최초의 드라마 외주제작사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