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홈플러스, 황사 대비 '자동차용품 할인전'
2015-03-09 10:25:00 2015-03-09 10:25:02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홈플러스는 봄철 황사에 대비해 70여개 자동차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전국 140개 점포에서 세차포, 세차 스폰지, 세차 호스, 먼지 털이개, 차량용 청소기 등 세차 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와함게 셀프 차량용 에어컨 필터도 선보인다. 닥터 에어컨(Dr. Aircon) 에어컨·히터필터는 황사 미세 먼지에 대비한 차량 필수 용품 중 하나, 혼자서도 쉽게 장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필터 교체 방법은 차량 내부의 조수석 글로브 박스(수납공간)를 열고 글로브 박스 좌우 고정핀을 분리해 연 뒤 내부 필터 덮개를 안쪽으로 눌러 빼낸 후 기존 필터를 빼주면 된다. 새 필터로 교체한 후 역순으로 조립하면 교체가 완료된다. 또한 상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교체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원표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바이어는 "3월이면 황사영향으로 차량 관리 용품 매출이 평균 40% 올라 이번 주부터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며 "특히 손쉬운 셀프 교체형 에어컨 필터를 처음으로 출시해 여성 운전자는 물론 초보 운전자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