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J제일제당, 이색 추석 선물세트 출시
2014-08-20 09:07:19 2014-08-20 09:11:47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추석을 앞두고 특별하면서도 실용적인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유통업체와의 협업으로 소비자의 선호도나 구매 패턴 등을 분석해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획했으며, 차별화된 제품 구성은 물론 선물세트 상자와 포장까지 특별하게 구성했다.
 
'알래스카 연어'와 '백설 파스타 소스' 등으로 구성된 '연어 파스타 세트', 5가지 색의 면을 담은 '제일제면소 오색수면세트', '해찬들 명품시골된장'과 '해찬들 약고추장'으로 구성된 '해찬들 명품장 선물세트',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와 '발사믹 식초'로 구성된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 세트', 새로 선보이는 '한뿌리 백수오 세트' 등 5종 선물세트는 홈플러스에서 판매된다.
 
또한 '스팸 팔각 선물세트'는 사각형 모양의 일반 선물세트와 달리 팔각형으로 포장한 제품으로, 코스트코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2009년 처음 선보여 색다른 형태의 모습과 구성으로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고, 올해 추석에 제품 구성을 새롭게 해 5년 만에 다시 출시했다.
 
이와 함께 직접 감사 메시지를 작성해 신청하면 추첨을 거쳐 모두 50명에게 선물세트와 함께 해당 메시지를 전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친척, 지인에게 감사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보통 선물하는 사람은 진심을 담아 선물하고, 선물을 받는 사람은 특별함을 담은 선물을 원하기 때문에 2가지를 충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함과 진심을 담은 선물세트로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스팸 팔각 선물세트. (사진제공=CJ제일제당)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