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승환 신곡 뮤비 출연 용준형-이세영, 커플 사진 공개
2014-03-22 09:57:52 2014-03-22 10:01:48
◇가수 이승환의 신곡 '너에게만 반응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배우 이세영(왼쪽)과 비스트 용준형. (사진=드림팩토리)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가수 이승환의 정규 11집 타이틀곡 '너에게만 반응해'의 뮤직비디오 남녀주인공인 용준형과 이세영의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22일 이승환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그룹 비스트의 멤버인 용준형과 배우 이세영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드림팩토리 측은 "용준형의 연기와 이세영의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매력적인 장면이 완성됐다"며 "두 사람 모두 자신의 배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너에게만 반응해'는 봄기운이 가득한 따뜻한 느낌의 노래로서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브라스 편곡엔 황성제와 돈스파이크가 참여했다.
 
'너에게만 반응해'의 뮤직비디오에서 용준형은 이세영에게 첫눈에 반해 짝사랑하는 역할을 연기한다. 드림팩토리는 “이승환이 자신과 닮은 꼴로 화제가 됐던 용준형을 그동안 관심 있게 지켜봐 왔다”며 “이승환이 직접 뮤직비디오 출연을 부탁했고, 용준형이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줬다”고 전했다.
 
'너에게만 반응해'가 수록된 이승환의 정규 11집 앨범은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승환은 28일과 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이승환옹 특별 회고전+11’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공연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