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CNI, 인스큐브 출시..보험솔루션 새 지평
입력 : 2014-02-13 15:26:49 수정 : 2014-02-13 15:30:45
[뉴스토마토 임애신기자] 동부CNI(012030)가 손해보험과 생명보험·공제사업 등 모든 보험사업 영역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내놨다.
 
동부CNI는 13일 보험전문 솔루션 '인스큐브'(InsCube)를 출시하고, 보험 시스템 구축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스큐브는 계약·UW·보상 등 8개의 기본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손해보험·생명보험·공제 등 사업 분야에 따라 필요한 솔루션을 조합해 시스템을 구성하거나 단독 솔루션 형태로 적용할 수 있다.
 
또 기존 보험 솔루션의 경우 하나의 영역에만 적용 가능했으나 인스큐브는 손해보험부터 생명보험, 공제사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보험사업 영역에 적용할 수 있다.
 
8개의 독립된 솔루션 구조는 고객사의 규모나 특성, 요구사항에 따라 다양한 적용 방식을 선정할 수 있어 높은 유연성을 자랑한다.
 
동부CNI는 그간 IT아웃소싱(ITO)과 시스템통합(SI) 분야에서 쌓아온 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보험전문 솔루션을 내놓았다. 인스큐브를 통해 고품질의 시스템 구축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종민 동부CNI 상무는 "인스큐브를 통해 보험 솔루션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외 보험사와 국내 공제조합 시스템 구축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험 솔루션 인스큐브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임애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