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이 온라인 프리미엄서비스 ‘메트라이프 카페’ 오픈 했다
[뉴스토마토 이지영기자]메트라이프생명은 자사 고객을 위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프리미엄 사이트인 ‘메트라이프 카페(MetLife Cafe)’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트라이프 카페’은 홈페이지의 단순 부가 기능을 넘어 쇼핑, 생활 및 도서 정보, 우수고객 혜택, 이벤트 등을 망라한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서를 비롯해 공연, 여행 등 풍성한 문화 즐기기를 만끽할 수 있는 메뉴를 마련해 명사와의 만남에서부터 작가 인터뷰는 물론 인기있는 공연 소식과 캠핑, 산책 길 등 실속있는 각종 문화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알뜰 구매를 위한 쇼핑과 가사도우미 정보 등 가정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실생활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우수 고객에게는 출산선물과 장제물품을 제공하는 혜택까지 준다.
‘메트라이프 카페’ 접속방법은 회사 홈페이지(www.metlife.co.kr)를 방문해 카페 배너를 클릭한 후, 로그인해 사용하면 된다.
메트라이프생명 김종운 사장은 “메트라이프 카페는 철저히 고객이 선호하는 메뉴를 중심으로 컨텐츠와 서비스를 구성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며 “향후 고객중심을 실천하는 프리미엄 사이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고민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