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전자 "당신의 소중한 사연, 뉴욕에 띄워드립니다"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실시
2013-07-14 10:59:13 2013-07-14 11:01:57
[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LG전자(066570)는 다음달 7일로 예정된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 'G2' 공개 행사를 기념해 디지털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다양한 영감을 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품 출시 전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당신은 나에게 완벽합니다(To me, you are perfect)'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실시된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 선생님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LG 모바일 사이트(www.lgmobile.com), LG 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LGMobile), 유튜브(www.youtube.com/LGMobile)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올리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LG전자는 응모작 가운데 70여편을 선정,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에 위치한 LG전광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상품도 마련됐다.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참가자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등 5000달러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고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는 최신 스마트폰, 500명에게는 LG 포켓포토를 증정한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부사장은 "LG전자의 제품 개발 컨셉은 항상 소비자의 행동양식과 라이프 스타일로부터 나온다"며 "LG전자에게 항상 최고의 모델이 되어준 소비자는 가장 완벽하고 소중한 존재라는 LG전자의 고백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LG전자 캠페인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