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주방생활용품 기업
락앤락(115390)(대표이사 김준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 간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3개 밀폐용기 브랜드(락앤락, 글라스락, 지퍼락)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총점 831.1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락앤락은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친환경 소재의 주방생활용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내분비계장애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의 우려가 없는 비스프리,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는 물론 오븐에서도 안전한 내열유리 소재의 락앤락글라스와 더불어 조리용품, 수납용품, 유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오고 있다.
이 외에도 지난해 고품격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 P&Q 출시와 함께, 베트남과 중국에 각각 홈 텍스타일 전문브랜드 '에코피아'와 유아용품 브랜드 '헬로베베'를 출시하는 등 국가별 문화와 시장경제를 고려한 맞춤 브랜딩 전략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강화정책을 펼쳐왔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10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주어진 골든브랜드 수상은 친환경과 안전에 중점을 둔 제품정책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환경과 건강, 그리고 안전을 최우선시한 제품개발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할 수 있도록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락앤락은 이번 골든브랜드 수상을 기념해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3월 한달 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앤락몰 신규회원 등록 시, 배송비 2500원만 내면 락앤락의 인기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것.
이벤트 제품은 에코 슬림물병, 컬러 스포츠핸디 물병, 마운틴 고리물병 등 이제 곧 나들이 철을 맞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병, 컵세트 등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락앤락 전국 31개 직/가맹점에서도 1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기념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밀폐용기를 비롯해 보온도시락, 수납, 레저용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