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21일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개최된 '2012 WBFF KOREA CHAMPINONSHIP' 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올해 처음 한국에서 개최된 'WBFF KOREA CHAMPINONSHIP' 대회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보디빌더와 트레이너들을 대상으로 한돈 웰빙부위 시식 이벤트 등을 진행했으며, 고단백 저지방의 한돈 웰빙부위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 WBFF KOREA 우승자들에게 80만원 상당 한돈 웰빙부위를 무상지원하며, WBFF 본선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안심, 등심, 뒷다리살 등 한돈 웰빙 부위는 트레이너들에게 많이 알려진 단백질 식품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트레이너들에게 매우 경제적인 식품"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보디빌더와 트레이너들에 대한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WBFF KOREA는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로 세계적인 보디빌딩·피트니스 기관인 WBFF가 개최하는 대회이다. 올해 처음 한국에서 개최됐으며, 대회를 통해 WBFF 세계대회 한국 대표 선발을 진행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