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OM-D’, 특별 한정 예약판매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012-03-19 11:16:07 2012-03-19 11:16:31
[뉴스토마토 정세진기자] 올림푸스한국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특별 한정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올림푸스한국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신제품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카메라인 'OM-D'를 예약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OM-D는 프로유저를 위한 고사양의 플래그십 기종이다.
 
이번 OM-D 행사 제품은 바디킷과 하이브리드 전용 오토매틱 줌 렌즈킷(12-50mm)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약 판매 기간 중 ‘OM-D’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2기가 메모리, OM-D정품배터리, OM-D 미니어처 액세서리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제품 가격은 바디킷 139만8000원, 엠 주이코 디지털 12-50mm 오토줌렌즈를 포함한 렌즈킷은 179만8000원이며 색상은 실버와 블랙 2종이다.
 
OM-D 제품은 올림푸스 직영 코엑스점, 올림푸스 직영 온라인몰인 이스토어을 비롯해 롯데닷컴, GS숍, 신세계몰 등 6개 브랜드몰과 기타 전문점 등에서 선착순 구매가 가능하다.
 
배송은 OM-D 블랙색상 제품이 다음달 10일부터, 실버색상 제품은 다음달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현재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OM-D 로드쇼(Road show)’ 행사가 대대적으로 진행 중에 있어 OM-D의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사전에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도 있다.
 
한편 올림푸스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브랜드인 OM-D는 ▲ 새로운 라이브 금속산화막 반도체(MOS) 센서와 화상처리 엔진 탑재 ▲ 초당 9연사 ▲ 144만 고화질 전자식 뷰파인더 ▲ 세계 최초 5축 손떨림 방지 시스템 ▲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터치패널 모니터 ▲3D 트래킹 자동초점(AF)기능 ▲ 동급 최고 수준의 AF속도 ▲ 풀 HD 동영상 ▲ 미러리스 최초 방진방적 시스템 ▲ 11종 아트필터 탑재 ▲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마그네슘 합금 바디 등을 자랑한다.
 
김준호 올림푸스한국 전략경영실 이사는 “신제품 OM-D는 클래식 디자인과 감성으로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시장을 새롭게 선도할 제품”이라며, “클래식한 느낌과 휴대성, 그리고 고화질의 사진을 모두 얻기 바라는 카메라 애호가 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신제품 OM-D에 관한 자세한 사양 및 사전 예약 판매 정보는 OM-D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olympus.co.kr/OM-D) 또는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