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축산 농가 후원하는 이벤트 마련
2012-01-13 16:22:45 2012-01-13 16:22:45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NS홈쇼핑의 인터넷 쇼핑몰은 오는 15일 서울 용산역에서 소 값 폭락으로 위기를 맞은 축산 농가를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축산물 시식 및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연다.
 
인터넷 쇼핑몰 nsmalld의 '명품정육점'이 주관하는 것으로, 5대 브랜드인 순우리한우, 하이포크, 선진포크, 하림, 주원산오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날 이벤트 현장에서는 쇠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등을 총 2012명에게 제공해 국산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산 구매를 촉진하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현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간단한 돌림판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국산 명품 축산물을 상품으로 받을 수도 있다.
 
또 전문 요리사가 현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하는 고기를 시식할 수 있다.
 
nsmall 명품정육점 관계자는 "구제역파동, 광우병 파동에 이어 소 값 폭락 현상까지 나타나 큰 고통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국산 축산물 판매 촉진을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맛있는 국산 쇠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느끼고 국산 축산물에 대한 구매로 이어져 축산 농가의 고통이 하루빨리 해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