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카이스트 i캠프' 참가자 선발 1차 예선 실시
2011-12-20 17:09:28 2011-12-20 17:11:06
[뉴스토마토 한형주기자] ESL(Enligh as a Second Language) 교육업체 청담러닝(096240)이 '제2회 청담 비전 워크숍'의 국내 버전인 '카이스트 i캠프' 참가자 선발 1차 예선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이스트 나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멀티미디어, 공학로봇, 창의로봇, 3D(입체) 디자인이 융합된 프로젝트로 다음달 중 5박6일 일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청담 비전워크샵은 '테크노 아트(Techno Art)'를 주제로 싱가포르와 카이스트의 국내외 포스트를 구분, 미래 과학 분야의 다양한 창의 활동을 통해 청소년 스스로가 비전을 구체화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캠프 참가자격은 미래 과학 분야에 관심있는 초등학교 3학년 이상 청담어학원생(EC~ME 레벨)과 Sprout~Junior Master 레벨의 초등 3학년 이상 April어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경비는 청담어학원이 부담한다.
 
31일까지 지정된 디자인 프로젝트를 작성해 온라인으로 제출한 학생 중 1차 당선자를 선발한 후 2차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최종 참가자 48명을 선발하며, 모든 참가 과제는 영어로 준비해야 한다.
 
방성은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상무는 "청담러닝은 학생들이 호기심과 의지를 갖고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전문화된 창의·리더십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담러닝 비전 워크숍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담러닝은 다음달 카이스트 나다센터에서 '제2회 청담 비전 워크숍'의 국내 버전인 '카이스트 i캠프'를 5박6일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