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허예지 기자] '팀코리아' 공식 후원사인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업비트는 지난 2일 자사 유튜브 채널에 국가대표 응원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영상에는 특정 선수가 아닌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71명의 국가대표 선수 모두에게 보내는 "승패에 상관없이 주인공이 되기에 충분하다"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지난달 23일에는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차준환 선수와 함께한 업비트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이 공개된 바 있습니다.
앞선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해 업비트는 오는 5일(현지시간) 밀라노 코리아하우스에서 국내 동계 종목 유소년 육성 지원을 위해 1억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대한체육회 측에 응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업비트는 6일(현지시간) 개회식을 시작으로 17일간 진행되는 올림픽 기간 자사 앱에서 올림픽을 테마로 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응원 캠페인을 이어갈 방침입니다.
업비트 관계자는 "동계올림픽이라는 세계 최고의 무대에 도전하는 대한민국 모든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 영상을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두나무)
허예지 기자 ra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충범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