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B Pay에서 결제부터 라이프까지'…오리콤, KB국민카드 신규 광고
2024-04-11 16:23:32 2024-04-11 16:23:32
[뉴스토마토 유근윤 기자] 오리콤이 제작한 KB국민카드의 KB Pay 신규 광고가 11일 케이블 TV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KB Pay는 금융 서비스를 넘어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를 제공하는 KB국민카드의 종합 금융플랫폼입니다.
 
KB Pay는 고객이 머물고 즐길 수 있는 라이프 플랫폼으로 자리잡겠다는 목표 아래 쇼핑·여행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금융 콘텐츠를 제공하며 영역을 무한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KB Pay 프리퀄 '됩니다'의 무한 증식편은 KB국민카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약 예정인 배우 박은빈의 활기찬 촬영 현장을 담았습니다. 프리퀄과 함께 공개된 본편에서는 결제에서 라이프까지 '다 되는 페이, KB Pay' 슬로건을 통해 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프리퀄에서 예고된 것처럼 박은빈의 다양한 '됩니다'가 광고에서 무한 반복되며 일상 속에서 KB Pay 하나면 다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KB Pay 하나로 쇼핑, 항공, 호텔, 골프레슨, 심지어는 운세 보기까지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요. 이후 하반기에는 '되잖아', '되니까', '되다마다'와 같은 다양한 '됩니다'의 용언 활용 컷이 광고에 등장하며 '됩니다' 편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담당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캠페인 슬로건인 '다 되는 페이, KB Pay'를 고객에게 한 번 더 각인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라며 "'KB Pay'하면 결제부터 라이프까지 모두 된다는 메시지가 바로 떠오를 수 있도록 전방위적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11일부터 시작한 KB국민카드의 KB Pay(페이) 신규 광고 컷. (사진=오리콤 제공)
  
유근윤 기자 9nyo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의중 금융증권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