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1월8일 미니 4집 'With All My Heart' 발매 확정
2023-12-09 12:10:30 2023-12-09 12:10:3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하현상이 한 해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합니다.
 
하현상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와 함께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습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하현상은 오는 1 8일 네 번째 미니앨범 'With All My Heart (위드 올 마이 하트)'를 발매합니다. 이어 1 13일과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납니다.
 
화사한 컬러의 배경과 깃털 이미지가 어우러진 티저 포스터도 눈길을 끕니다. 따뜻하면서도 외로운 무드가 느껴지는 오브제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지, 하현상이 어떤 메시지로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앞서 하현상은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다양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습니다. 또 서울, 부산, 대구, 고양에서 첫 번째 콘서트 투어 'Time and Trace (타임 앤 트레이스)'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최근 대만에서 데뷔 후 첫 해외 팬미팅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 소통했습니다.
 
한편 하현상의 네 번째 미니앨범 'With All My Heart'는 오는 1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하현상.(사진=웨이크원)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