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이핑크 박초롱, 시즌송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2023-12-09 00:00:00 2023-12-09 00:0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이 요정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에이핑크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박초롱의 개인컷 두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레드 헤어로 변신한 박초롱은 요정 같은 미모를 선보였습니다. 쉬폰 드레스에 벨벳 장갑을 매치한 박초롱은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자태를 드러냈습니다. 화사한 펄 메이크업과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도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박초롱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다가도 포근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박초롱은 에이핑크 리더이자 만능엔터테이너로 음악, 영화, 예능, 콘텐츠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멤버 윤보미와 유닛 ‘초봄’을 결성, 싱글 앨범 ‘카피캣(copycat)’과 프로젝트 음원 ‘난 너로 채워진다(You are the inspiration)’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박초롱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에이핑크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 발매와 더불어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에이핑크 박초롱.(사진=에이핑크 공식 SN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