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하트시그널4’ 김이나, “마치 자기장 쭉 유지되는 느낌”
2023-06-10 17:53:29 2023-06-10 17:53:2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하트시그널4’가 첫 데이트 이후 달라진 핑크빛 시그널로 분위기를 전환시켰습니다.
 
지난 9일 밤 방송된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선 본격적인 첫 데이트에 나서는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시그널 하우스에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할 첫 데이트 상대는 남성 입주자들이 직접 준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통해 결정됐습니다. 가위바위보에서 이겨 두 번의 데이트 기회를 얻게 된 이주미는 오르골과 필름 카메라, 마카롱을 선택했습니다. 김지영은 디퓨저 오일, 김지민은 빨간 장미와 향수를 고르며 누구와 데이트를 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김지민은 눈빛과 손짓만으로 자신을 긴장시키던 남자 메기 이후신과 데이트를 하게 됐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며 말을 놓은 이들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며 현실 커플 같은 케미를 자랑한 것은 물론, 데이트 코스를 둘러보며 추억을 공유하는 등 깊은 대화를 통해 급속도로 가까워졌습니다.
 
이주미가 고른 필름 카메라와 마카롱의 주인공은 유지원.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손깍지를 끼는 친근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데이트 직전까지 당직 근무를 서고 온 유지원의 노고를 공감해 주던 이주미는 대화 도중소개팅 같은 거 해봤냐고 물었습니다. 유지원은해봤다. 나이가 몇인데. 아기가 아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반말해?”라는 멘트를 통해 저돌적인 연하남의 면모까지 드러냈습니다.
 
디퓨저를 선택한 김지영은 신민규와 함께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이들은팔꿈치 효과’, ‘미러링등 간질간질한 모습으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며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스며든 것은 물론, 뮤직바에서 음악을 감상하던 김지영의 시선이 32초 동안 신민규에게 머물며 묘한 기류를 형성하기도 했습니다. 단둘이 영화 약속까지 잡은 두 사람의 데이트를 보며 김이나는텐션감이 좋았다. 마치 자기장이 쭉 유지되는 느낌이었다고 감탄했습니다.
 
이주미의 두 번째 데이트 상대는 한겨레였습니다. 선물 고르는 과정을 폴라로이드로 남긴 한겨레의 세심함을 알아본 이주미는 보답으로 여행하며 모은 엽서와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이에 한겨레는나 진짜 뭔가 눈물 날 것 같다며 벅찬 감정을 숨기지 못해 예측단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가까워진 둘의 거리에 한겨레는 여러 생각이 교차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고, 초지일관 김지영에게 향했던 마음에 조금씩 변화가 생기고 있음을 예고했습니다.
 
오롯이 데이트 상대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첫 데이트가 끝난 후 시그널 하우스에는 은근한 긴장감이 감돌았습니다. 오지 않는 김지민과 이후신을 기다리며 넌지시 던진 신민규의재밌구먼이라는 의미심장한 멘트에 윤종신은김지민의오케이에 해당되는 말이다라며 흥미진진하게 상황을 관찰했습니다. 데이트 후 돌아온 김지민 역시 이주미가 유지원과의 데이트 후기를 말하자 살짝 굳어진 표정으로 여전히 유지원을 신경 쓰는 듯한 기색을 보였습니다.
 
성공적이었던 데이트로 인해 러브라인에 혼선이 빚어지며 예측단은 또 한 번 위기를 맞이했습니다. 신민규가 김지영, 한겨레와 유지원이 이주미, 이후신이 김지민, 김지영이 신민규, 이주미가 한겨레, 김지민이 이후신을 선택하며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결과가 그려졌습니다. 어려운 난이도임에도 예측단은 완벽한 추리로 원석을 획득하며 지난 회차에서 맛본 실패의 아픔을 딛고 재기에 성공했습니다.
 
회를 거듭할수록 뒤바뀌는 러브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는하트시그널4’. 첫 데이트 이후 입주자들 사이에 흐르는 기류의 변화가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4'(사진=채널A)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