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민수, 4년 만 단독 공연 개최
2023-06-09 13:59:00 2023-06-09 13:59: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싱어송라이터 민수가 팬들과 특별한 생일 파티를 엽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9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으로 제작하는 민수의 단독 공연 'HAPPY BIRTHDAY MINSU' 티켓 판매를 시작합니다. 민수는 오는 7 9일 오후 5시 서울 중구의 CKL스테이지에서 단독 공연을 진행합니다.
 
'HAPPY BIRTHDAY MINSU' 7 9일 민수의 생일날 개최하는 공연으로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입니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발매한 신곡 'Buddy'에 담긴 의미의 연장선이자 '공연이 끝나면 우리 모두는 친구'라는 메시지를 담습니다. 민수의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넓은 음악 스펙트럼까지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9년 열린 'XXLove' 이후 약 4년 만에 열리는 단독 공연이라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민수는 이번 공연에서 다채로운 무대들로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입니다.
 
캐치한 인디 팝의 주인공 민수는 '', '동그라미', '커다란', 'Now Now' 등의 음원으로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사운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는 음악 활동에만 국한되지 않고 비이커와 이니스프리 등의 브랜드와의 협업, 코스모폴리탄과 데이즈드 코리아 등의 매거진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삼성 갤럭시북, 무신사X여기어때 등 다수 브랜드 광고에 출연해 모델로서의 무한한 역량을 뽐내고 있습니다.
 
한편, 민수의 단독 공연 티켓은 9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에서 예매 페이지를 오픈합니다. 'HAPPY BIRTHDAY MINSU'는 오는 7 9일 오후 5시 서울 중구의 CKL스테이지에서 진행합니다.
 
 
민수(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