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시크릿넘버, 24일 싱글 6집 ‘독사’ 발매 '치명적 변신'
2023-05-24 13:14:08 2023-05-24 13:14:0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가독사로 치명적인 변신을 선보입니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싱글 앨범독사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합니다.
 
‘독사는 시크릿넘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새로운 변신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독사와 수록곡뷰티풀 원까지 총 2곡을 수록했고, 멤버 진희가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했습니다.
 
먼저 동명의 타이틀곡독사는 끝없이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는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풀어낸 곡으로 해롭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를 망각한 채 또다시 어리석음을 되풀이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독사뮤직비디오에서는 시크릿넘버의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콘셉트적으로도 한 계단 성장하고 변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수록된 ‘Beautiful One’은 시크릿넘버가 팬덤 락키를 위해 준비한 첫 팬송입니다.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가득 담은 노랫말과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시크릿넘버의 감성적인 매력까지 담아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글로벌 콘셉트돌로서 또 한 번 스펙트럼을 넓힐 시크릿넘버의 싱글 6독사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시크릿넘버.(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