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프로미스나인, 단체 오피셜 포토·무드필름 공개
2023-05-20 12:44:53 2023-05-20 12:44:5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오는 65일 컴백을 앞두고 8 8색 매력을 한껏 뽐냈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19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정규 1 ‘Unlock My World’의 오피셜 포토 및 무드필름 ‘reality’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이나경, 노지선, 이새롬, 이채영에 이어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의 '진짜 나'를 찾아가는 모습이 담긴 포토입니다.

프로미스나인 단체 오피셜 포토와 무드필름도 이날 함께 공개됐습니다. 특히 유닛 무드필름에서는 각기 다른 방식으로 멤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즐기는 장면이 담겨 플로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멤버별 ‘reality’ 버전 오피셜 포토와 무드필름이 연달아 공개되면서 프로미스나인 정규 1집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나의 세계를 잠금해제한다는 의미가 담긴 ‘Unlock My World’ 앨범명과 수록된 총 10곡에 어떤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은 각기 다른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 및 무드필름, 콘셉트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예고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의 정규 1 ‘Unlock My World’ 65일 오후 6시 발매됩니다.
 
프로미스나인.(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