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배그 모바일,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와 파트너십
2023-05-19 12:58:11 2023-05-19 12:58:11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크래프톤(259960)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탈리아 명품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전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모터사이클 브랜드와 진행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슈퍼 바이크를 통해 짜릿한 게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탈리아의 명품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두카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2.6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두카티 파니갈레 V4 S' 바이크 스킨을 비롯해 전문 레이싱 슈트와 액세서리 등을 1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이용자들은 △크림슨 스톰 헬멧 △두카티 스포츠 C2 가죽 팬츠 △두카티 C2 자켓 △두카티 C2 부츠 △두카티 후드 △스위프트 미라쥬 백팩 등 두카티 테마의 장비들을 갖출 수 있습니다. 
 
알레산드로 치코냐니 두카티 라이센싱 마케팅 및 후원 책임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이 하루 빨리 ‘두카티 파니갈레 V4 S’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