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송하예 전속계약, 전방위 활약 예고
2023-03-27 16:00:00 2023-03-27 16:0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송하예가 키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소속사 키야엔터테인먼트는 27일 송하예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국내 대표 발라더이자 탁월한 음악성으로 인정받은 송하예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돼 기쁘다. 보컬 외 송하예가 갖고 있는 작사, 작곡, 피아노 연주 역량과 발라드를 넘어 다양한 음악 장르의 도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송하예와 키야가 선보일 시너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송하예는 SBS ‘K팝스타 시즌2’, JTBC ‘메이드 인 유등 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이름을 알린 이후 지난 2014년 첫 싱글처음이야로 정식 솔로 데뷔했습니다. ‘니 소식’, ‘새 사랑’, ‘행복해’, ‘호텔델루나’ OST ‘Say Goodbye’, ‘겨울비’, ‘니소식2’, ‘함부로 다정하게’, ‘운명이 우릴 갈라놓아도’, ‘이 노래’, ‘너를 보는 게 지친 하루에등 수많은 웰메이드 발라드를 탄생시켰습니다.
 
키야엔터는 폭넓은 장르의 히트곡 메이커들이 포진된 프로듀서 회사로 가수 박혜원(HYNN) 발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비롯해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과 음악 프로듀서로 활약한 프로듀서 오성훈과 국내 굴지의 뮤지션들과 작업해 온 프로듀서 K.imazine 등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
 
특히 오성훈을 비롯해 키야엔터 소속 프로듀서는 송하예의 대표곡니 소식’, ‘행복해’, ‘함부로 다정하게’, ‘너를 보는 게 지친 하루에를 메이킹 한 만큼 이번 전속계약이 더욱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송하예가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여정을 함께 한 최고의 프로듀서 군단은 이제 그가 보컬리스트를 넘어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심혈을 기울일 전망입니다.
 
송하예는 키야엔터 이적 후 오는 4월 새 듀엣곡 발매를 시작으로, 고유의 색채가 담긴 앨범은 물론, 폭넓은 음악 장르 도전과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 자작곡 발표 등 전방위적으로 음악 행보를 펼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기량을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송하예 전속계약.(사진=키야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