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운탄고도 마을호텔 2' 박해미 저녁 식사 중 눈물 흘린 이유는
2023-03-03 19:54:22 2023-03-03 19:54:2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운탄고도 마을호텔 2’에서 호텔 운영 1일 차와 2일 차를 맞이하며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의 좌충우돌 운영기가 펼쳐집니다.
 
지난 224일 첫 방송에는 박해미, 최예빈, 서범준이 첫 손님으로 찾아왔습니다. 3일 방송에는 이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저녁 식사부터 2일차를 맞아 아름다운 태백산을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마을호텔 운영 1일 차, 손님들을 맞이하는 첫 저녁 식사는 셰프로 변신한 오민석 실장의 주도하에 만능 육수로 끓인 된장찌개로 폭발적 반응을 받았습니다. 직접 바비큐로 구운 태백한우실비에 파무침, 김치 등을 듬뿍 올린 엄대장표 스페셜 레시피인섞음 요리도 뜨거운 인기를 얻었습니다.
 
박상원이 오민석 실장이 식사 준비를 열심히 했는데 더 맛있는 요리를 하면 어떡하냐고 책망을 하기도 해 현장을 웃음바다가 됐습니다.
 
저녁 식사를 하면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는데, 엄홍길 대장의 등산에 대한 철학, 엄홍길 대장과 박상원 촌장의 20년 우정 스토리, 90년대 당대 톱스타로서 최고의 인기 방송인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MC를 맡기도 했던 박상원의 추억 소환 이야기 등이 공개됩니다.
 
특히 90년대 신세대들의 우상인 하이틴 스타 당시, 훈훈한 꽃미남 시절 모습들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식사 직후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과 서범준, 최예빈이 박해미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쳐, 박해미는 그 자리에서 눈물을 쏟게 되는 등 마을 호텔 첫 번째 날이 화기애애하게 진행됐습니다.
 
이틀째 되는 날은 마을호텔 특급 서비스인 태백산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손님들과 함께 시청자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합니다. 엄홍길, 박상원, 박해미는 운탄고도 7길과 9길 사이 위치, 명품 하늘 숲길로도 불리는 지지리골 트래킹에 나섭니다.
 
눈꽃이 쌓인 태백산의 절경 속, 트래킹이 처음이라는 박해미를 위해 엄홍길과 박상원은 겨울 산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라면 먹방, 기념사진 찍기 및 '러브 스토리' 명장면 재연 등으로 잊지 못할 첫 트래킹의 추억을 선사합니다.
 
겨울 절경 속,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의 유쾌한 마을 호텔 운영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 20 tvN STORY에서 방송됩니다.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2'.(사진=tvN STORY)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