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태계일주’ 최고 시청률 7.5%...기안84·이시언 독보적 브로맨스
2022-12-19 09:05:18 2022-12-19 09:05:1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에서 기안84와 이시언의 감동과 충격의 아마존 밀착 적응기와 타지에서 더욱 빛난 독보적인브로맨스를 보여줬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8일 방송된 태계일주시청률은 전국과 수도권 기준 모두 4.6%를 기록해 동시간대 2위를 차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1.5%(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이시언이 생일을 맞이한 기안84를 위해 직접 끓인 생일 미역국을 함께 먹는 장면으로 두 사람의 애틋한브로맨스에 분당 시청률은 7.5%까지 치솟았다. 지난 1회의 최고 시청률 7.3%를 넘어서며 상승세를 보였다.
 
2회에서는 기안84와 이시언이 아마존에서 보낸 하룻밤과 새로운 목적지쿠스코에 도착해 맞이한 기안84의 생일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기안84와 이시언은 본격적인 아마존 낚시 투어에 나섰다. ‘아마존의 월척왕을 꿈꾸는 두 사람은 식인 물고기 피라냐를 잡기 위한 경쟁을 펼쳤다. 기안84는 아마존강에 뛰어들어 수영을 즐기는 등 꿈 같은 순간을 만끽했다.
 
가이드의 초대로 아마존 현지식 가옥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된 기안84와 이시언은 현지식 집밥을 즐기며 단 하루 만에 아마존에 적응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맛있게 마셨던 전통 음료인마사토의 제조법을 두 눈으로 확인하고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큰 충격을 받았다. 아마존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가이드 가족들과 정을 나눈 기안84와 이시언은 각각 직접 그림과 즉석 사진을 선물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이어 기안84와 이시언은 두 번째 목적지인 안데스산맥에 위치한 해발 고도 3399m의 도시 '쿠스코'로 향했다. 미리 숙소를 예약하고, 고산병 약까지 철저하게 준비한 이시언도 현지에서는 숙소를 제대로 찾지 못해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계획은 없지만 지도를 잘 보는 기안84가 나서 숙소를 찾았다. 이시언의 계획성과 기안84의 행동력이 시너지를 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찰떡 여행 메이트로 거듭났다.
 
현지 한인 숙소에서 여독을 푼 이시언은 생일을 맞이한 기안84를 위해 직접 생일 미역국을 준비했다. 한국에서 챙겨온 미역과 새우, 그리고 숙소에 미리 문의해서 준비한 음식 재료까지 완벽하게 세팅했다. 서툰 요리 솜씨지만 기안84를 위한 애정이 듬뿍 담긴 생일상을 본 기안84눈물 난다 진짜라며 감동했다. 울컥한 마음으로 미역국을 맛본 그는 머리를 갸우뚱하며건강한 맛이에요라고 솔직한 리액션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기안84와 이시언의 화기애애한 생일 파티 이후에는 또다시 티격태격하며브로맨스에 비상이 걸린 모습이 공개됐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에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등장이 예고돼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 이시언, 빠느보틀.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