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제주신라호텔, 제주 억새 관광 프로그램 선보여
무료 명소 투어 프로그램 운영…은빛 억새 물결에 여행객 북적
2022-11-09 17:18:34 2022-11-09 17:18:34
제주신라호텔이 제주의 풍경을 안내하는 G.A.O.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사진=제주신라호텔)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제주도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투숙객들에게 매 계절마다 지금 가장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안내하는 G.A.O.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G.A.O.)와 함께 호텔에서 출발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최고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필 더 어텀 (Feel the Autumn)’ 프로그램은 11월 시즌에는 억새 테마로 운영된다.
 
매주 화~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필 더 어텀’은 사전 예약을 완료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현지 기상 상황에 따라 테마는 변경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이 11월에 억새 테마로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제주도가 억새 관광을 위한 명소이기 때문이다. 
 
제주의 가을은 ‘억새의 계절’이라고 불릴 정도로 은빛 억새의 물결이 곳곳에 펼쳐진다. 제주 산굼부리, 새별오름 등 제주의 억새 명소에는 바람에 일렁이는 억새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여행객들로 북적이기도 한다. 억새는 5, 6월 새싹을 틔워 10월부터 개화를 시작하며, 11월 초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11월 말까지도 억새 물결을 감상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