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금수저’ OTT 타고 아시아 시청자 홀릭…일본·인도네시아·싱가폴 1위
2022-10-28 15:45:38 2022-10-28 15:45:3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타고 아시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금수저’는 디즈니+를 통해 10회까지 서비스 됐다. OTT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디즈니+ TV쇼 부문에서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3개국에서 1위를 석권하며 드라마 인기를 입증해 보였다
 
특히 27천만 여 명의 시청자들이 있는 인도네시아에서는 지난 923일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 한 달 넘게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어 ‘금수저’에 대한 현지 열기가 뜨겁다.
 
일본과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외에도 한국과 홍콩에서 2, 대만에서는 3위에 랭크 되는 등 K-드라마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아시아 시청자들을 안방극장으로 불러 모으고 있는 ‘금수저’는 육성재와 이종원, 정채연, 연우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향연과 흡입력 높이는 전개로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반환점을 돈 ‘금수저’가 점점 흥미진진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육성재를 중심으로 인물들의 얽히고설키는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9 50분 방송된다
 
MBC 드라마 '금수저' 육성재, 이종원, 연우, 최원영, 최대철, 한채아, 손여은.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