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전설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 공식 발표됐다
2022-06-13 08:30:43 2022-06-13 08:30:43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OTT플랫폼이 생긴 이후 가장 성공한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레전드 작품 오징어 게임의 속편 제작이 공식 발표됐다.
 
13일 오전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대본과 연출을 맡았던 황동혁 감독이 쓴 편지를 공개하며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 소식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황 감독의 편지는 새로운 게임이 시작됩니다란 제목으로 시작됐다. 편지 상단에는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기호인 ’ ‘’ ‘가 표시돼 있었다.
 
황 감독은 작년 '오징어 게임' 시즌1을 세상에 내놓기까지, 12년이란 시간이 걸렸다면서 하지만 오징어 게임이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가 되기까지는 단 12일의 시간이 걸렸다며 아이러니한 상황을 전했다.
 
이어 황 감독은 그리고 이제 기훈이 돌아옵니다. 프론트맨이 돌아옵니다. 시즌2가 돌아옵니다. 딱지를 든 양복남도 다시 돌아올지 모릅니다. 영희의 남자친구 철수도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라며 시즌1에 등장했던 주요 캐릭터와 설정의 초안을 공개했다.
 
 
 
황 감독은 마지막으로 더 놀라운 게임, 놀라운 얘기로 다시 만나 뵙겠다고 전하며 전 세계 오징어 게임마니아들을 뒤흔들었다.
 
오징어 게임시즌1은 지금까지 넷플릭스 서비스가 생긴 이후 공개된 TV비영어 부문 콘텐츠에서 지금 우리 학교는’ ‘종이의 집 시즌4’ ‘종이의 집 시즌5’와 더불어 가장 많은 시청 시간을 보유한 작품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