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쇼킹 받는 차트’ 배성재 “킹 받는 사건 모두 전달”
2022-04-21 11:38:48 2022-04-21 11:38:4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쇼킹 받는 차트메인MC 배성재와 스토리텔러 이승국, 랄랄이 프로그램에 대해 직접 소개했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쇼킹 받는 차트 52일 저녁 830분 첫 방송되며 시청자들을 만난다.
 
‘쇼킹 받는 차트열 받는다는 말로는 설명이 안 되는킹 받는(KING+열 받는)’ 시공 초월 충격 실화들을 화려한 말발과 신들린 연기로 들려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차트쇼다. ‘킹 받는다는 제목처럼, 시청자들이 마음껏 분노하고 마음껏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최강 몰입차트쇼를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쇼킹 받는 차트는 예능은 물론 교양, 스포츠 등 장르 불문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성재가 메인 MC를 맡았다. 배성재는 이번 프로그램과 관련해외의 쇼킹하고 킹받는 사건 사고를 주제별로 알아본다고 명료한 소개를 전했다.
 
배성재에 이어 구독자 35만의 유튜브 채널천재 이승국의 이승국이 스토리텔러로 고정 출연한다. 이승국은인터넷을 통해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지만 모든 정보가 우리에게 전달되는 건 아니다. 세상에는 쇼킹하고 킹받는 사건들이 지금 이 시간에도 벌어지고 있다 “‘쇼킹 받는 차트는 충격적이면서도 분노를 일으키는 전 세계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주제별로 묶어 소개한다고 자세한 설명을 덧붙였다.
 
역시 스토리텔러로 출연하는 랄랄은말그대로 킹받는 차트들만을 모아서 10위부터 1위까지 썰로 과몰입되게 풀어주는 프로그램이라며쇼킹 받는 차트의 스토리텔러로서 프로그램의 특징을 전달했다. 랄랄은 구독자 90만의 유튜브 채널랄랄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화제의 인물이다.
 
메인 MC 배성재를 필두로 스토리텔러 이승국과 랄랄이 만들어갈 신개념 분노 유발 차트쇼쇼킹 받는 차트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쇼킹 받는 차트는 매주 월요일 방송을 확정하며, 월요병을 앓은 시청자들의 분노 표출 스트레스 해소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BC에브리원쇼킹 받는 차트는 오는 5 2 830분 첫 방송된다.
 
‘쇼킹 받는 차트’ 배성재. (사진=MBC에브리원)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