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나혼자산다’ 키 합류 포스터, 다정한 무지개 케미
2021-11-18 07:41:46 2021-11-18 07:41:4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새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성훈, 화사, 키 등 무지개 모임 회원들이 마스코트인 곰인형윌슨과 함께 편안한 잠옷을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지만 서로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만나서 함께 하듯이나 혼자 산다로고를 중심으로 무지개가 이어주고 있어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자아낸다.
 
무지개 모임 회장 전현무와 박나래를 사이에 두고 중간에서 기안84가 손을 펼쳐 보이고 있고, 그 옆에서 성훈이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화사와 키는윌슨에 몸을 기대 친구 같은 케미를 보여주는 등 전체적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매주 금요일 밤 재미와 감동을 전해 온나 혼자 산다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라이징 스타, 독립 초년생 등 다양한 스타들의 일상을 보여주며 변화를 꾀하고 있다.
 
오는 19일 방송에서는 무지개 달력으로 기부 행보를 이어가기 위해 무지개 회원들이 각자 월별로 콘셉트를 기획하고 다 같이 촬영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마침내 완성된 2022년 무지개 달력 결과물이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나 혼자 산다' 새 포스터 공개.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