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메종 고야드 신규 컬렉션 선봬
신세계 단독 상품으로 특별한 쇼핑…매장 구성·상품진열 차별화
입력 : 2021-09-29 09:59:07 수정 : 2021-09-29 09:59:07
메종 고야드 팝업. 사진/신세계백화점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세계 최초로 메종 고야드의 신규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1층 더 스테이지에서 10월6일까지 ‘고야드 제트 블랙(Jet Black) 스페셜 팝업 쇼케이스’를 열고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메종 고야드의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제트 블랙 컬러는 메종 고야드가 그동안 고객들에게 소개했던 블랙, 네이비, 블루 등 13가지의 색상이 아닌 새로운 색상으로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은 메종 고야드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위해 특별하게 기획한 것으로 매장 구성과 제품 진열도 이전 팝업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매장의 색상은 제트 블랙 컬렉션 제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슬레이트 그레이와 매트 블랙, 그리고 붉은색으로 구성했다.
 
상품의 진열 역시 벽면에 나란히 배치된 기하학 패턴의 사각형을 활용해 마치 전시 작품을 보는 것과 같은 분위기를 더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오프라인만의 차별화된 경험과 이번 한정 컬렉션의 특별함을 더한 것이다.
 
팝업 기간 중 오직 신세계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상품도 마련했다. 파우치나 클러치로 사용이 가능한 메종 고야드의 인기 상품 ‘세나’ 시리즈와 양면 사용이 가능한 ‘앙주 미니’ 모델은 오직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제트 블랙 쇼케이스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독점 소개된다.
 
임훈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부사장은 “신세계 강남점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무대로 자리 잡았다”며, “혁신적인 오프라인 콘텐츠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백화점의 위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