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김선호 1위,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2주 연속 1위
2021-09-09 12:01:34 2021-09-09 12:01:3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선호가 대세 인기를 입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갯마을 차차차에서 만능 백수홍두식역으로 열연 중인 김선호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김선호는 TV화제성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한 8 4주차, 9 1주차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방송 첫 주부터 드러난 뜨거운 반응으로 그에 대한 대중의 높은 관심과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또한 김선호는 최근 사회적 기업마르코로호와 함께 해피빈 스페셜 펀딩에 참여했다. 그가 참여한 해피빈 스페셜 펀딩은 할머니들이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행복과 마음을 담아 만든 팔찌를 리워드로 제공하고 펀딩 수익금 일부를 할머니 일자리 창출 및 어르신 주거 환경 개선 사업에 지원한다.
 
김선호는 이번 해피빈 스페셜 펀딩에 기획부터 리워드 제품 아이템 선정, 팔찌 디자인, 수익금 기부처 논의 등 전과정에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그러한 가운데 펀딩 참여자들은 김선호의 진심과 진정성에 기꺼이 화답했다. 지난 3일 펀딩을 오픈한 지 3일 만에 모금액 1억 원을 돌파하며, 목표액보다 ‘3600%’ 초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주말 예능프로그램 KBS 2TV ‘1 2일 시즌4’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선호는 한국방송협회가 주관하는48회 한국방송대상에서 온라인 시청자 투표 결과만으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인기 예능인 부문인기상을 수상했다.
 
이처럼 드라마를 넘어 예능, 광고, 기부 선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뜻깊은 소식과 함께 대세 행보를 입증한 김선호가 앞으로 또 어떤 성장을 이루며, 무궁무진한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김선호 1위. 사진/tv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