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보스 베이비2’ 외 4편
2021-07-23 12:44:38 2021-07-23 21:10:11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예상 밖 복병’의 연속이다. ‘블랙 위도우가 개봉했다. 흥행 불패 마블이다. 누구도 블랙 위도우 흥행 전선을 의심하지 않았다. 하지만 나홍진 감독과 태국의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합작한 랑종이 입소문을 타고 블랙 위도우흥행을 잠시 주춤시켰다. 이런 효과는 오히려 쌍끌이 흥행으로 이어지면서 1년 이상 꽁꽁 얼어 붙은 극장가에 훈풍을 끌어왔다. 그런데 또 다른 예상 밖 복병이 등장했다. 이번 복병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속편이다. ‘보스 베이비2’가 개봉 이틀 동안 블랙 위도우’ ‘랑종을 모두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래서 흥행은 귀신도 모른다는 충무로 속설도 나온 것 같다. 이번 주 극장가 흥행 시장은 정말 엎치락뒤치락이다. (23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보스 베이비2
 
주연: 알렉 볼드윈, 에이미 세다리스, 제임스 마스던
감독: 톰 맥그라스
개봉: 721
누적 관객 수: 99412
 
베이비 주식회사의 레전드 보스 베이비에서 인생 만렙 CEO가 된테드’. 베이비인 줄 알았던 조카티나가 알고 보니 베이비 주식회사 소속 임원으로 밝혀진다. 뉴 보스 베이비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간테드와 형에게 주어진 시간은 48시간. 세상을 구하기 위한 미션을 무사히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토마토 추천평: 난 이런 보스를 원한다
토마토 별점: ★★★
 
 
블랙 위도우
 
주연: 스칼렛 조핸슨,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감독: 케이트 쇼트랜드
개봉: 7 7
누적 관객 수: 233684
 
어벤져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 (스칼렛 요한슨)는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깨닫게 된다.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태스크마스터와 새로운 위도우들의 위협에 맞서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나타샤는 스파이로 활약했던 자신의 과거 뿐 아니라, 어벤져스가 되기 전 함께했던 동료들을 마주해야만 하는데.
 
토마토 추천평: 언니만한 동생 있다
토마토 별점: ★★★
 
 
랑종
 
주연: 나릴야 군몽콘켓, 싸와니 우툼마
감독: 반종 피산다나쿤
개봉: 7 14
누적 관객 수: 67280
 
태국 북동부이산지역 낯선 시골 마을. 집 안, , , 나무, 논밭까지, 이 곳의 사람들은 모든 것에 혼이 깃들어 있다고 믿는다. 가문의 대를 이어 조상신바얀 신을 모시는 랑종(무당) ‘은 조카의 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한다. 날이 갈수록 이상 증세가 점점 심각해지는’. 무당을 취재하기 위해과 동행했던 촬영팀은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그리고 가족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현상을 카메라에 담기 시작한다.
 
토마토 추천평: 오감이 끔찍해지는 느낌이다
토마토 별점: ★★★★☆
 
 
은혼 더 파이널
 
감독: 미야와키 치즈루
개봉: 7 22
누적 관객 수: 9969
 
해결사 긴토키 일행이 뿔뿔이 흩어진 지 2년 후, 지구 멸망을 향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부활한우츠로를 막기 위해 긴토키 3인방과 예전의 동료들, 라이벌들까지 모두 합세하는데. 모두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 은혼, 그 마지막 이야기.
 
 
이스케이프룸2: 노 웨이 아웃
 
주연: 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인디아 무어
감독: 애덤 로비텔
개봉: 7 14
누적 관객 수: 15 142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조이’. 게임을 설계한 의문의 조직미노스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뉴욕에 도착한 두 사람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휘말려 지하철에 갇히고 만다. 순간 다른 칸과 분리된 열차 안에는 초고압 전류가 흐르기 시작하고, 그곳에 있는 6명 모두 게임의 생존자라는 것이 밝혀진다. 목숨을 건 탈출 게임이 다시 시작됐음을 직감한 그들은 뉴욕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데.
 
토마토 추천평: 그 방에 굳이 들어가서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