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족보닷컴, 2학기·수능 대비 콘텐츠 제공
'갓생살기 챌린지' 진행…학습플래너 이벤트도 진행
입력 : 2021-07-16 14:08:55 수정 : 2021-07-16 14:08:55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입시 회사 이투스교육의 자회사 '교육지대'가 운영하는 기출·내신자료 제공 플랫폼 ‘족보닷컴’이 2학기와 수능 대비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투교교육은 족보닷컴이 ‘갓생살기 챌린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갓생이란 신(갓·God)과 인생이 합쳐진 신조어로 ‘성실하고 훌륭하게 사는 인생’을 뜻한다. 갓생살기 챌린지는 개념 완성을 위한 학년별·과목별 필수 콘텐츠를 제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고,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족보닷컴은 갓생살기 챌린지를 통해 국·영·수 주요 과목별 핵심 개념과 족보닷컴에서 직접 제작한 수준별 맞춤 동영상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고등학생 회원에게는 지난 6월 모의평가 기출 및 변형 문제도 제공해 수능 대비까지 가능하게 했다.
 
또 학생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공부하도록 ‘소확성 학습 플래너’도 온라인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족보닷컴은 학습 플래너를 다운받아 일간·주간·월간 계획을 수립하고, SNS에 공부 기록을 인증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족보닷컴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한 학기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동시에 2학기를 준비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각 영역별 핵심 개념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들로 엄선한 만큼 갓생살기 챌린지가 부족한 학습량을 보충하고, 성공적으로 2학기를 맞이할 수 있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족보닷컴은 갓생살기 챌린지 이외에도 ‘미리 보는 중간·기말고사’ 서비스, 학교별 기출 족보, 수능·학평 기출 및 변형 문제 등을 제공해 학생의 성적 향상과 교·강사, 과외교사의 교과 지도를 지원하고 있다.
 
이미지/이투스교육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태현

전진만 염두에 두려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