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레고랜드와 맞손…PLCC 출시 협약
입력 : 2021-06-21 13:40:32 수정 : 2021-06-21 13:40:32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국민카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마케팅 파트너십 독점 계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국민카드는 공식 파트너로서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출시 △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입장권 20% 할인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4차원 영화관 등에 관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
 
국민카드 플랫폼에서 모바일 입장권 구매도 가능하다. 리조트 내 시설물과 관련된 편의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이번 협약은 세계에서 열 번째이자 국내 카드사로서는 최초로 동반자 관계를 구축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국민카드가 보유한 지불결제 관련 역량을 더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엔터페이먼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내년 춘천 중도에 개장한다. 아시아 최대 규모로 △7개 레고 테마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으로 구성됐다. 연간 약 200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민카드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마케팅 파트너십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은 이동철 국민카드 사장(오른쪽)과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국민카드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