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탑스 명품 브랜드 행사…최대 40% 할인
오는 18일부터 10일간 50여개 명품 브랜드 할인 행사 진행
입력 : 2021-06-15 09:00:06 수정 : 2021-06-15 09:00:06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탑스 매장. 사진/롯데쇼핑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전국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탑스(TOPS)매장 10곳에서 50여개 인기 해외명품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2nd LOTTE LUXURY DREAM’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진행 점포는 롯데백화점 일산점, 미아점, 구리점, 분당점, 대전점, 전주점, 동래점 7개점과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김해점, 아울렛 남악점 3개점이다.
 
행사 주요 품목은 핸드백, 클러치, 지갑 등 잡화 상품으로 지난 행사에서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끈 인기 해외명품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최대 40%까지 할인되는 시즌아웃 특가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SLG(Small Leather Goods)인 지갑, 카드지갑, 파우치 등과 명품 스니커즈, 의류를 함께 준비했다. 행사장 내 별도로 구성된 특가존에서는 행사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금액대별 3·5% 사은행사를 진행해 할인에 할인을 더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명품을 구매하려는 보복 소비 심리로 롯데백화점의 올해 4~5월 해외 명품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53.3% 신장했다. 특히 20~30대 고객의 매출 구성비가 50%를 차지하는 등, MZ세대의 플렉스(FLEX) 문화가 최근 명품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롯데 TOPS는 ‘해외 유명 브랜드 직소싱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편집숍’을 모토로 해 가치소비를 위한 토탈 코디네이션 스토어로 확장하고 있다.
 
손을경 롯데백화점 MD개발부문장은 “최근 명품 소비트렌드를 분석해 보면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제품), FLEX(재력을 과시하는 소비)로 표현되는 거침없고 솔직한 세대인 MZ세대가 명품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명품 수요에 맞춰 다양한 상품과 특가 행사를 지해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