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하이트진로, ‘테라 X 스마일리’ 굿즈 첫 라이브 커머스 판매
21일 저녁 9시부터 11번가서 단독 진행
2021-05-21 10:30:18 2021-05-21 10:30:18
테라x스마일리 굿즈 라이브 커머스. 사진/하이트진로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테라 굿즈를 라이브 커머스로 만날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000080)는 테라X스마일리 컬래버레이션 굿즈을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테라X스마일리 굿즈는 오직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만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으며 방송은 21일 단 하루만 진행한다.
 
21일 저녁 9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테라 오프너 세트를 비롯해 슬리퍼, USB+스티커, 원샷잔+필름 카메라, 티셔츠, 테라 캔쿨러 등 총 6종의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최근 유튜브에서 까페사장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최준(본명 김해준)과 라이브 커머스 완판 기록을 세운 임하나 쇼호스트가 함께한다.
 
하이트진로는 앞서 4월에 테라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테라x스마일리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특별히 기존 테라 캔 제품 대비 인하된 가격으로 출시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굿즈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또 한번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마일리는 ‘미소를 통해 세상에 행복을 전파한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다수의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 출시 2주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출시한 테라X스마일리 한정판 굿즈들을 MZ세대들과 소통하며 전달하기 위해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