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백상예술대상)이도현·박주현, TV부문 신인상 수상
입력 : 2021-05-13 22:06:48 수정 : 2021-05-13 22:30:2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도현과 박주현이 ‘2021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57회 백상예술대상시상식이 13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됐다.
 
이날 가장 먼저 진행된 수상은 TV부문 신인 연기상이다. TV부문 남자 신인상은 SBS ‘펜트하우스의 김영대, KBS 2TV ‘달이 뜨는 강나인우, 넷플릭스 인간수업남윤수, 넷플릭스 스위트홈송강, JTBC ‘18어게인이도현이 후보로 올랐다.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신인상을 수상한 이도현은 제가 상을 받을 줄 전혀 몰랐다. 후보 분들이 너무 대단해서 마음을 비우고 축하무대를 하러 왔다. 그런데 뜻 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울먹였다.
 
이도현은 자신을 캐스팅해준 감독을 비롯해 스태프,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는 그는 신동엽 선배님이 이야기한대로 신인상을 계기로 움터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배우 이도현으로 거듭나겠다. 지금에 취하지 않고 하루하루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TV부문 여자 신인상은 SBS ‘펜트하우스김현수, 넷플릭스 스위트홈박규영, 넷플릭스 인간수업박주현, OCN ‘타임즈이주영, JTBC ‘괴물최성은이 후보로 올랐다. 그 가운데 박주현이 신인상을 수상했다.
 
박주현은 초대해준 것만으로도 영광이고 감사한데 신인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불과 1년 전만해도 꿈만 꾸던 상을 손에 쥐게 해준 인간수업에게 너무 감사하다감독님, 작가님에게 평생 맛있는 밥을 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끝으로 박주현은 가족들 너무 사랑하고 보고 싶다더 좋은 배우가 되어서 이 상이 아깝지 않은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1 백상예술대상 이도현, 박주현. 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