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출시 2주만에 판매량 3000대 돌파
빠른 청정 속도·생활 맞춤 기능 인기
라방 직후 문의 200여건 달해
2021-02-17 08:59:01 2021-02-17 08:59:01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웰스는 신제품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판매량이 출시 2주만에 3000대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초 웰스 라이브 론칭쇼를 통해 공개된 이번 제품은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과 ‘경사면 송풍 방식’을 적용해 청정속도를 개선, 공기 중 오염 물질을 더욱 빠르게 정화한다. 또한 청정면적별 라인업, 7종 기능성 필터, 관리방식 등 생활 맞춤 기능을 갖춰 론칭 초기부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웰스가 특허 출원한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은 기기 상하부 흡입량과 속도를 균일하게 만들어, 오염된 공기를 18% 더 빠르게 흡입한다. 경사면 송풍 방식은 실내 천정 높이와 면적을 고려한 ‘17도’ 경사로 정화된 공기를 배출, 가장 효율적인 대류를 만들어 줘 기존 상향 토출 방식 대비 약 30% 빠른 청정속도를 구현한다.
 
생활 면적이나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택도 가능하다. 동일 평형 기기 대비 최대 71% 가량 작아진 체적에도 79.3㎡, 86.7㎡, 107.8㎡, 111.7㎡의 더 넓은 청정 면적을 제공해 다양한 생활 환경 맞춤 렌털이 가능하다. 
 
더불어 △새집증후군 △아토피 원인물질 △초미세먼지 △반려동물 분변 냄새 등 ‘생활 맞춤 필터 7종’, ‘방문 또는 자가’ 관리서비스 선택 등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판매 호조는 웰스 첫 라이브방송도 한 몫 했다. 비대면 트렌드 확산 속 온라인 론칭쇼를 신제품 공개의 장으로 선택한 웰스는 상품기획·개발 담당자를 패널로 구성해 친근한 어조와 쉬운 설명으로 제품 기능 및 성능을 전했다. 방송 직후 약 200여건의 제품 문의가 당일 인입 될 정도로 효과도 컸다.
 
웰스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확산 속 공기청정기 구입을 고려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며 “생활 맞춤 기능과 성능을 갖춘 이번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와 함께, 봄철 호흡기 건강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인테리어컷. 사진/교원 웰스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