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웰스, 국내 최소형 냉온 직수 정수기 ‘웰스더원 디지털 데스크탑’ 출시
웰스 디지털 냉각 시스템 적용
업계 최초 7단계 수온 조절 구현
2021-01-06 09:58:13 2021-01-06 09:58:13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웰스가 디지털 냉각 방식의 국내 최소형 냉온 직수 정수기 ‘웰스더원 디지털 데스크탑’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웰스는 이번 신제품에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디지털 냉각 시스템’을 적용, 국내 최소 사이즈(가로 13.4cm, 세로 39cm, 깊이 37.7cm)를 구현했다. 컴프레셔, 저수공간 등 정수기 내 각종 부품을 없애 기존 직수형 정수기 대비 약 50% 이상 체적을 줄여 좁은 주방 공간에도 설치 제약이 적다.
 
또한 국내 렌털 업계 최초로 총 7단계 수온 조절을 탑재했다. 정수 기능과 함께 냉수 온도를 6℃, 10℃, 15℃, 온수는 분유, 차, 커피 등에 최적화 된 50℃, 70℃, 85℃로 이용자의 기호에 따라 맞춤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최고 수준의 위생성도 갖췄다. 먼저 내부 열 방출을 위한 팬과 통풍구를 없앤 밀폐구조로 먼지 인입으로 인한 오염 가능성을 방지했다. 물이 지나가는 유로는 3일에 한 번 자동 살균하거나 필요시 언제든 수동 살균 할 수 있으며 출수 코크 UV 자동살균 기능으로 2시간마다 스스로 살균해 가장 위생적인 음수 환경을 만들어 준다. 제품 렌탈 시 12개월 주기 코크 팁 교체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편의성을 높인 생활 맞춤형 제품 디자인과 선택 옵션도 눈에 띈다. 이번 신제품은 정수기 코크 상하무빙 및 좌우 회전 구조를 적용해 컵이나 물병, 냄비 등 다양한 용기 이용 시에도 편리하다. 조작부 역시 7단계 출수 온도 조절 다이얼과 전면 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의 혁신적인 기술을 집약한 업계 유일의 냉온 직수 정수기로 시장 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웰스는 앞으로도 사용자 니즈와 생활 패턴 등을 고려한 생활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웰스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