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청호나이스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출시…360도 전 방향 흡입
3way 토출 통한 최적 공기 청정 제공
황사 방지 등 계절 맞춤형 필터 포함
2021-02-08 10:47:56 2021-02-08 10:47:56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청호나이스는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AP-15H51610)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날 <뉴스토마토>와의 통화에서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원통형 디자인으로 360도 전 방향에서 실내 구석구석의 먼지를 흡입하고 필터를 통과한 청정공기를 좌·우·상 세 방향으로 내보낸다"고 제품을 설명했다.
 
특히 청정공기를 내보낼 때 제품 상단의 그릴이 회전하는 회전무빙 방식을 적용, 청정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키며 실내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한다.
 
필터는 기능성 미디엄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다. 이중 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탈취강화필터', '황사방지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제공된다. 
 
흡입한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좌·우·상 세 방향으로 토출하는 3way 입체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으로 끌어 올린다.
 
이번 제품은 공기청정기 CA인증은 물론, 미세먼지센서까지 CA인증을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를 적용,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극초미세먼지 농도를 각각 수치화시켜 사용자에게 실시간 알려줌으로써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냄새를 감지해 공기 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 변화로 표시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자동모드 설정 시엔 오염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으로 조절되므로 편리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버터 방식의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 취침 모드 시 팬소음 및 LED 디스플레이 밝기를 최소화해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게 배려했다.
 
약 15평의 적용 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슬림한 원통형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 공간 차지 또한 최소화했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사진/청호나이스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