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블랙스미스, '먹방 이벤트' 진행
2014-10-21 18:43:12 2014-10-21 18:43:12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블랙스미스 by JULY는 오는 30일까지 숨어있는 홍보 요원을 찾는 '먹방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의 고객이 새로운 맛집이나 메뉴를 찾아 SNS에 게시하는 '먹방' 문화를 토대로 기획됐다.
 
청담, 강남, 영등포 등 3개 매장 중 한 곳을 방문해 메뉴 사진을 촬영한 후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등 개인 SNS에 올리거나 블랙스미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후 다음번 매장 방문 시 매니저에게 해당 사진을 보여주면 스테이크와 주류를 제외한 당일 메뉴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 게시 후 재방문 시에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내 각기 다른 포스팅을 3회 이상 올린 고객들에게 블랙스미스 by JULY 10만원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스미스 by JULY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SNS에 '맛집'이나 '오늘의 먹방'과 같은 음식 콘텐츠를 게재하는 것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것에 착안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NS로 블랙스미스의 홍보를 자청한 고객께 감사를 표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랙스미스 '먹방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블랙스미스 by JULY)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