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원수경

GS리테일, 파트너사 임직원과 '유어스데이' 개최

250여개 파트너사 참여

2017-05-12 10:06

조회수 : 2,43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원수경 기자] GS리테일(007070)이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한 자리에 모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GS리테일은 지난 11일 GS25와 GS수퍼마켓에 상품을 공급하는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유어스(YOU US)데이'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GS리테일 임직원 150여명과 250여개 파트너사의 대표 및 임직원 550여명 등 총 700여명이 참여했다. 양채천 트레킹 후 식사를 즐기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과 함께 구매담당 임직원이 파트너사와 함께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GS리테일은 파트너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신뢰 구축이 상호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며, 이러한 경쟁력 강화는 동반성장으로 연결된다는 믿음으로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함께 화합의 시간을 가지면서 서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 왔다.
 
GS리테일은 유어스데이 뿐만 아니라 지난 2005년부터 'CEO에게 말한다', '정도경영 게시판' 등을 신설해 파트너사 임직원이 가감 없이 자신들의 생각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원활한 소통이 상호 신뢰 구축과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소통 채널 확대와 함께 격의 없는 소통 문화와 동반성장을 지속 이어갈 계획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소통은 신뢰가 바탕이 될 때 가능하며, 신뢰는 서로를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한다"며 "매년 진행하는 유어스데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서로의 상황에 대해 이해하고 서로의 고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며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GS리테일이 지난 11일 파트너사 임직원과 함께 '유어스데이'를 진행했다. 사진/GS리테일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 원수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