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오유진, 노련미 빛났다

2023-12-11 14:40

조회수 : 1,63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오유진이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노련미를 발산했습니다.
 
오유진은 MBC 금토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 결혼뎐'에서 홍나래역으로 열연 중입니다. 무엇보다 그의 연기력이 극의 활력을 불어 넣으며 시간을 순삭 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자신에게 박연우(이세영 분)가 과거에 갖고 있던 노리개 색깔이 변한 이유를 알아내 줄 수 있냐고 부탁을 했습니다. 나래는 노리개의 색깔이 변한 이유가 독소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아내 연우에게 전달드라마 속 서사의 실마리를 풀어내는 결정적 단서를 제공 앞으로 펼쳐질 극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특히 오유진은 극의 흥행 중심속엔 '현실 여동생'에 빙의해 성격도 생활 습관도 정반대인 오빠 홍성표(조복래 분) 온 종일 티격태격하며 현실 남매의 진면모를 맛깔나게 표현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를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 보는 이들의 열띤 공감과 응원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오유진은 캐릭터가 갖고 있는 성격을 목소리, 손짓, 눈빛 표정 연기 에 자신만의 표현 법칙을 부여 유쾌 발랄한 텐션과 현실 남매 모멘트를 누구 보다 완벽 하게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홍나래를 완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렇듯 그동안 그 어떤 장르에도 완벽히 녹아든 이유엔 수 십여편의 단편영화 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연기스팩트럼을 다져온 경험을 바탕으로 드라마 tvN '여신강림' , OCN '다크홀' , 웨이브오리지널 '청춘블라썸', SBS '트롤리' 등 다양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작품마다 맡겨진 캐릭터를 폭발적인 연기력을 통해 완벽히 소화 한계 없는 연기력을 여실히 보여주며 괴물신인 타이틀을 거머 쥐었습니다.
 
오유진은 평소 연기 열정과 노력을 입증 하듯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드라마 '뉴연애플레이리스트' 무려 1300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 도민주 역에 캐스팅돼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매주 자체 시청률을 경신 하며 공중파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매주 금토 밤 950분 방송됩니다.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오유진.(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