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넥서스, '프리미엄 리빙 컨시어지' 사업 개시
2020-09-23 15:29:35 2020-09-23 15:29:35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한샘(009240)의 프리미엄가구 인테리어 유통계열사인 넥서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오픈하고 리빙 컨시어지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넥서스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20여평(9층) 규모로 지난 22일 문을 열었다. 넥서스는 리빙 컨시어지 사업을 통해 명품 가구 구매부터 공간 컨설팅, 라이프스타일 디자인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세계 강남점의 ‘폴트로나프라우’와 ‘놀’, ‘로쉐보보아’, ‘에드라’, ‘칼한센앤선’ 등 가구·침대·조명 브랜드와 넥서스가 수입하는 명품 가구 ‘몰테니’, 럭셔리 부엌 ‘다다’ 등 프리미엄 하우스에 어울리는 주방과 시스템 가구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제안한다.
 
넥서스는 다양한 명품 가구 브랜드와 건자재를 조합해 최상급 라이프스타일을 설계 할 수 있는 전문가 LC(Lifestyle Curator)를 통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넥서스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리빙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주거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기업로서의 차별화된 강점을 선보이며, 국내 하이엔드 리빙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넥서스 인테리어 디자인서비스 매장. 사진/넥서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